본문 바로가기
내가썼다 리뷰/궁금해서 써봤다_생활용품 리뷰

면역력 높이는 습관 들이기 - 휴대용 약통 케이스 2종 리뷰

by 디브로크 2020. 4. 9.

휴대용 약통 2종리뷰

별거 아닐꺼라고 생각했던, 초기와는 달리 점점 장기전으로 흘러가 바이러스 와의 전쟁으로 모든 사람들이 많이 힘이들고 지쳐들 가고 있으신것같아요. 재택근무 돌입 또는 재택근무 어려운 현장직 일하시는분들 자영업 하시는분들 모든직종의 사람들이 다 어려워들 하고있죠. 어쩌다가 이렇게 되었는지 참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이럴때일수록 더욱더 힘을 내서 이겨내보도록 노력해야겠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실시되고 있는 현시점! 모두들 잘 동참들 하고 계시나요? 저도 노력을 최대한 하는편이지만, 직장을 다니고 있는터라 집콕이라고는 할수가 없네요. 그래서 나 자신의 면역력을 높여주는것에 대한 부분에 관심이 가져지고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운동이라는 부분도 필수항목이지만 건강기능보조식품도 챙겨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에는 온갖 건강보조식품들이 있지만, 챙겨먹는 부분에서 좀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일단 전 귀차니즘이 심한편이에요. 목이 마를때까지 물을 잘 안마시기도 하고, 집에 있으면 배가 고파도 귀찮아서 안먹고 끼니를 거르기가 대다수예요. 이제는 영양제 라도 잘 챙겨먹자는 생각으로 눈에 보이는곳에 두고 챙겨먹어야겠다 라는 마음으로 휴대용 약통을 알아보았어요. 저같이 휴대용약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봐도 좋을것같아요!


두가지 형태의 약통 케이스를 준비해 보았어요. 네모형태의 케이스와 원형형태의 케이스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색상이 정말 이쁘지않나요? 네모 약통은 살짝 어두운 형태의 옐로우색상을 띄고 있구요. 원형약통은 약간 형광에 가까운 핫핑크색상이라고 해야될것같아요. 네모약통 같은경우에는 제가 가지고 있던 샘플제품이구요. 원형약통은 다이소에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샘플제품에 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으신데, 제가 파는제품이 아닌 제가하는 일이 이런저런 제품을 관리하는 일이다 보니 다양한 제품 샘플을 가지될 기회가 많아 제품을 리뷰하고 이벤트로 그저 드리는것뿐 팔진않아요^^


네모 약통

심플 그자체의 외형인것같아요. 특별함없이 깔끔하게 만들어졌네요. 고무고리도 달려있어요. 고리부분은 없으나 있으나 크게 필요할까?싶은 생각은 들지만 사용하다보면은 있어서 나쁘지않겠다는 생각이 들겠죠? 뚜껑을 여는 방식은 버튼식 이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4개의 칸이 있어요. 칸이 별로안되 크게 수납이 될까?싶은 생각은 들지만 보기보다 깊이가 있어서 수납부분은 딱히 걱정 할 필요는 없을것같아요!


원형 약통

색상이 너무 이뻐 눈에 튀어서 구입해봤는데 사진으로도 좀 쨍한 느낌이 들지않나요? 형광에 좀더 가까운 색상이에요. 원형약통 같은 경우에는칸이 총 6칸으로 되어있어요. 깊이는 네모약통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수납하는대에 있어 칸수가 좀더 있어 나쁘지않아보여요!

 

알약 보관하는 케이스

그리고 이렇게 회전식 개폐형식 이라 돌돌- 돌아가요! 동영상과는 다르게 보기보다 잘- 돌아가요! 살살돌려서 약꺼내 드셔야 할것같아요.안그럼 먹고자 하는 칸의 약을 놓칠것같아요^^;


재질

네모 약통

네모약통의 재질은 PP재질로 만들어졌어요.


원형 약통

원형약통 역시 PP재질로 만들어졌어요.


PP 재질이란?

플라스틱 종류로 폴리프로필렌의 약자인 PP는 주로 요커트 용기 또는 지퍼락에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해요. 가볍고 질긴데다가 잘 녹지도 않아, 락앤락 같은 반찬통에도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해요. 위와 같이 재활용 마크도 참고 하시어 제품마다 표기된 마크를 참 참고하여 분리수거 해주시는것도 중요해요!


사이즈

제가 가지고있는 멀티 비타민 약을 참고하도록 찍어보았어요. 약길이는 2cm가량이에요. 네모 약통같은 경우에는 한공간에 무려 18개라는 수납을 할수있는 깊이를 가지고있어요! 수납하다보니 저도 놀랬다는..대체 몇개까지 들어가는거야? 하고 계속 너어보았어요.넣고 뚜껑 닫히는거까지 문제없었어요! 원형 약통같은 경우에는 깊이는 좀덜 했지만 무려10개나 들어가더라구요! 이정도 수납이면은 왠만한 알약은 다 담을 수 있을것같아요! 보통 이렇게 많이 담아서 다닐일은 없으니, 간편하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정말 문제없을것같아요. 여행갈때도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무게

휴대용 하기에는 불편하지 않는 무게감 이였어요. 두 약통 모두다요! 원형이 조금더 가볍긴 하나, 실제적으로는 차이를 느낄수 있는 무게감은 아니였으니 괜찮았어요! 외형적인 형태가 다르다보니 원형 약통이 손에 드는 그립감은 조금더 좋았던것같아요! 네모약통은 54g / 원형 약통은 49g 이에요!


다른예시

꼭 알약만 보관할 필요없이 이렇게 악세사리 보관 으로도 사용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알약케이스 라고 해서 꼭 알약만 담아야된다는 규칙은 없으니깐요. 이렇게 활용할수있는 부분이 있으면 최대한 활용 하는편이라 , 여행용으로 악세사리 보관함으로 사용해도 정말 좋을것같아요! 크기가 있는 반지도 거뜬하게 수납이 되니 정말 좋네요. 오히려 전 악세사리 보관함으로 만족스럽네요?^^


[ 본 리뷰는 사비로 구매해 작성하였습니다. ]

이번 디브로크만의 내추템은
바로 네모 약통 입니다!

제가 선택한 기준은 바로
깔끔한 형태의 케이스가
제 기준에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정리된 느낌의 형태를 선호하는편이고
뚜껑이 닫히는게 더 안전감있게
느껴졌던 부분이라 네모로 선택했어요!

오로지 저의 취향이 반영된부분이니
구매하실분들은 잘 판단하시어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래요!


리뷰제품 이벤트!

네모약통1+원형약통1 (선착순2명)

색상은 랜덤입니다.

이벤트 참여조건 :
제품 수령 후 블로그 내 인증
가능하신분이셔야 합니다.

기간은 " 2주이내 인증해주셔야됩니다 "

전 이벤트 연속 참여는 불가합니다!

자, 문제낼께요!
이번 내추템 제품과 칸수를 맞춰주세요!

제품명과함께 정답을 맞춰주세요!
정답은 공개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