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썼다 리뷰/궁금해서 써봤다_생활용품 리뷰

휴대용가글/구강청결제 일회용 추천_3종 비교리뷰

by 디브로크 2020. 3. 13.

안녕하세요! 디브로크입니다! 히히

얼마전 화장대 정리 하다가

친구가 준 휴대용 구강청결제 하나가

굴러다니고 있더라구요?

올커니!

이번 리뷰상품은 이거다! 라고 생각하고

바로 검색에 들어갔어요.

유명브랜드 상품은 제외한

리뷰많은 제품들 위주로 3곳의 제품을

구매해보았답니다!

저의 선택은 큰 기준없이

평범한 소비자로써 검색 했을때

눈에 띄는 제품 또는 흔히 구경하다

스크롤 내렸는데 보이는제품

주변인들의 추천, SNS, 다양해요.

혹 저의 블로그를 보다가

궁금한 제품이 생기시면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비교리뷰에 참고 해볼께요!


구강청결제의 사용하는 대체적인

이유는 양치할수없는 환경에 의해

사용하게 되는게 일반적이죠.

외출시 입안의 텀텀함을 느낄때

중요한 미팅자리, 흡연

그리고 이성과의 중요한순간(?)

이렇게 나눠지는게 아닐까요?^^

한번쯤 누구에게나

"앗 냄새나면 어쩌지?" 라는 생각 한적

있었을꺼라 생각이들어요!

이번기회에 구강청결제

매너템으로 주머니속

넣어 다니시는건 어떨까요?^^

자,그럼 이제 저의 솔직리뷰를 시작해볼까요?

" 첫번째 제품 온엔온_순수한입 "

화사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네요.

가만히 보면은 가글 제품들의 특징은

파란색 특징을 가지고있는것같아요!

깨알같은 나무세그루

너무 앙증맞은 그림이네요.

개별포장의 색상은

보시다싶이 쨍한색이에요.

딱봐도 쨍한 파랑이죠?

스틱별로 유통기한이 정확하게

찍혀있어서 확인하기 쉬웠어요.


" 두번째 제품 새로운 생각_순수가글 "

일반적인 가글제품 포장과는 다르게

화사한 포장느낌에 이끌려

구매를 해보았어요.

여기 제품같은 경우에는

몇가지의 종류가 있었지만

다른제품들과 크게 다른점은 없어보였어요.


" 세번째 제품 마켓웰_덴클스틱가글 "

팝아트느낌이 강하게 들어오는제품

포장이 되게 세련되보였어요.

센스있는 포장디자인!

이제품도 만찬가지로

스틱별로 유통기간은 있었지만

정확하게 찍혀있지않아

엄청 희미하게 보여요.

조금더 잘찍어주었더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좀 들었네요.


" 가글 성분 및 사용 후기 "

첫번째 제품 성분

무색소 영상

사용감

가글링할때에는 아주살짝 화-한 느낌으로

끝맛이 살짝 쓰게 나타났어요.

뱉은후의 느낌은 보통 다른가글과 똑같은 느낌!

특별하게 큰 느낌이 드는 부분은 없었네요.

뜯기는 매우편했어요.

굳이 누르지않아도 가글액이 잘나왔어요.

3가지 제품중 향은 제일 약했어요.

제품표기에는 스피아민트향이라 기재되어있었구요.

강하지 않은 향이라 정말 괜찮았네요!


두번째 제품 성분

무색소 영상

사용감

이미지 느낌그대로 뜯어보니 레몬향이 쓰-윽

자극적이지 않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가글링!

다른제품들에 비해 강하지않아

거부감은 크게 들지 않았네요.

뜯는것도 편리했고 가글액도 잘나왔어요.

가글액을 머금고 있을때 와 뱉은후 차이는

크게 나뉘지 않았어요.

너무 약한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세번째 제품 성분

무색소 영상

사용감

3가지 제품중에 향은 제일 강했어요.

'치과의사 추천'이라는 문구와 일치하게

치과향이 난다고 해야될까? 그랬어요.

막상 가글링할때에는 향은 강하지 않았어요.

입안에서도 화-한 느낌 들지않을까하고 생각했는데

향에 비해 강하게 나타나지는 않았어요.

뜯기는 편리했으나, 어느정도 스틱을 눌러야

가글액이 잘나와요!

참, 이 제품은 보존제가 없는줄 알았어요.

보존제라고 따로 기재되어있지않아서

제가 성분표를 더 살펴보지를 않고

고객센터에 문의부터 했어요.

이제품은 보존제: 벤조산나트륨 안들어가냐고

여쭈어보았는데 직원분의 대답은

안들어간다고 대답을 해주시더라구요?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려는데,

보존제가 안들어갈수 없다는

두번째 제품의 문의답변이 생각나,

다시한번 성분을 좀더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이게왠걸,

벤조산나트륨이 떡하니 자리잡고있었네요?

단어가 어렵다보니 다 외우질 못하셨을것같아요.

그래도 확인하고 회신을 줘도 좋았을텐데

꼼꼼히 보지 못했다면 전 없다고 생각했겠죠?


논란 성분 체크 🔬

보존제-

CPC(염화세킬피리디늄) 보존제 중 CPC보존제는 논란요소가 있는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보존제라는건 한마디로 (방부제,살균제)라고 생각하시면 되요.그래서 치약에도 포함되어있다면 추천하지않아요.

에탄올-

필요해 의해 사용은 가능하지만 에탄올이 포함된 가글은 건조함을 유발할수있어 구강건조증 이신분들에게는 에탄올이 첨가되지않은 가글제품을 사용하시기를 권유드려요!

계면활성제-

피이지,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이 3개의 성분은 강력해 가글성분으로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 권장해드려요.참, CPC성분이 들어간 가글과 계면활성제가 만날 경우 치아변색이 될 수 있는점 주의하세요!

불소-

(플루오르화나트륨) 어린이에게는 사용자제!! 기능은 좋으나 강한 독성과 부식성을 가지고 있어 삼키지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어린아이들은 가글이 어려워 삼키는 경우가 더러 있거든요.

색소,향료-

어느선까지는 괜찮으나, 타르색소는 추천하지않아요! 알록달록한 색감을 표현하기는 좋으나 이 성분이 몸속에 들어가 축척이되면 소화를 방해하고 간,위의 기능에 장애를 유발할수있어요. 특히 어린이같은 경우에는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를 유발한다는 보고도 있었죠.타르색소는 우리에게 쉽게 접하는수있는곳에 늘 존재해요.과자,사탕,탄산음료 등 왠만하면 피하려고 노력하는게 좋겠죠?


가글 효과 과연 있을까❔

대답은 당연히 YES!

입안의 이물질 제거하기위함은

누구나 다 생각하는 부분이죠!

하지만 가글의 더 중요 포인트는 바로!

감기예방과도 관련이 있어요.

바이러스 촉진하는 단백질 성분을

가글로 인해 씻어 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미세먼지 많은날, 요즘 같이 코로나로

바이러스와의 전쟁 에선

더욱더,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죠?

참, 중요 포인트 둘!

가글은 기도의 수분을 유지해주고

부드러운 자극을 통해

섬모의 운동과 점액을 잘분지되게 해줘요!

그리고, 혈액 순환에도 도움도 준다고하네요.

정말 놀랍지 않나요?


올바른 가글 하는 법 알려드릴께요! 😁

 

구강청결제가 없는 경우에는 물 로만 하셔도 괜찮아요!

물로했을때의 경우에는 1회10~15초 기준 3회반복 / 하루2~3회

구강청결제 사용시에는 1회10~15ml양 30초 가글 / 하루1~2회

그리고 가글하고나서 30분이내로는 음식물섭취는 안좋아요! 가글에는 세균을 억제하는 성분이 포함되있어 가글효가가 떨어지니 필히 30분동안은 지켜주세요.가글을 자주 사용할 경우에는 구강내에 있는 유익한 세균들까지도 제거될수있다고 하니 제품사용법을 잘숙지하고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구매 이력 💸

[ 본 리뷰는 사비로 구매해 작성하였습니다. ]

1BOX(15EA) 2,500원

개당 167원 정도 된답니다.

전 3BOX 구매했어요!

1+1 240원 이였어요.

개당 120원 정도 되어요.

전 30EA개 구매하여

총수량은60EA 를 받았답니다!

1BOX(30EA) 9,900원

개당330원 으로

1BOX만 구매했어요!


" 디브로크의 내.추.템은 바로 새로운생각_순수가글 입니다 "

일단 저의 기준에는

치과향을 선호하지 않아

일단 향부분에서 제일 만족스러워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른 타제품의 가글보다

입안에 머금고 있을때 순한느낌

자극이 덜한게 너무 좋았어요.

뱉은후,느껴지는 레몬의 잔향과

상쾌함이 어우러져 만족감이 컸어요!

구매를 하고자하시는분들은

저의 취향과는 틀릴수있으니

잘 비교해보신후 구매하시기를 바랄께요^^


[ 리뷰제품 이벤트 참여하세요! ]

1.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 눌러주세요.

2. 인스타그램 해당제품 사진에

" 룰루랄라 가글가글 " 라고

첫번째 댓글다시는 분에게

내추템 제품 순수가글50개를

보내드릴꺼에요!

3. 리뷰상품 수령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과 디브로크 해시태그

남겨주실수있으셔야 됩니다.

4. 본인수령 만 가능 /

타인에게 선물 발송 안됩니다.

5. 당첨확인

인스타그램 답글 동시에 디엠 보낼꺼에요.

(디엠보낸시간 기준으로 3일이내(72시간)

무응답 일시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6. 2번연속 참여는 안됩니다!

위의 체크사항을 지켜주시지 않을 시 에는

다음 이벤트부터는 기회를 드리지않을꺼에요!

 

#가글추천 #구강청결제 #입냄새제거제 #스틱가글 #1회용가글 #가글링

#휴대용가글 #상품리뷰 #제품리뷰 #비교리뷰 #제품리뷰이벤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