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썼다 리뷰/궁금해서 써봤다_생활용품 리뷰

자동차탈취제/에어클리너 스틱 추천_2종 비교리뷰

by 디브로크 2020. 3. 19.

안녕하세요! 디브로크입니다.

요즘 바뻐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어느새, 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만큼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계절이 성큼 오고 있다는 거겠죠?^^

전 드라이브를 엄청 즐기는편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오늘 가져온 제품은 자동차 탈취제 스틱 입니다.

제가 차 환기를 잘 시키는 편인데도

간혹, 차에 타면은 원인모를 냄새가 날때가 있거든요.

에어컨 필터 교체 와

발패드도 신경쓰는데 말이죠..

차에 공기청정기, 방향제만 3개..

이런저런 냄새와 막 썩이면서

오히려 냄새가 더 안좋아지는것같더라구요!

매일같이 차를 몰고 다니면서

환기만 잘시키면 되겠지 했는데..

그러다가

우연찮게 SNS에서 광고하는

차랑용 탈취제를 접하게되서

이번 기회에 한번 사보게 되었어요!

방향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방향제만으로는

냄새를 완벽히 제거하기가 힘들죠..

저같은 고민을 하시는 차주분들이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자그럼, 솔직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 첫번째 제품 : 깔끔 대장 "

이 제품은 SNS에서 제일 많이 보았던 광고제품 중 하나였어요.

그래서 그만큼 접할 수 있던 기회가 쉬웠던것같아요!

이곳 브랜드는 이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제품도 다양하게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드라마에 제품 협찬도 하고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스틱형태의 깔끔한 화이트계열의 색상!

고리형태의 끝부분과 압착 고무가 포함되있어서 부착하실 공간에 원하시는 스타일로 설치하시면 될것같아요!

교체주기도 확인하기 쉽도록 표시되어있어 노란색이였던 부분이 하얗게 변하면 스틱을 교체하면 된다고해요!

현재로써는 하얗게 되어있네요.

이 브랜드 같은경우에는 생활세제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곳이러다구요.

어느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운영한다는 부분에서는 좀 더 믿음이 가는부분이 있겠죠?

차종마다는 틀리겠지만 보통30일정도의 유지력이 있다고 하네요!

이 브랜드만의 특별한 기술로 냄새분자를 포집 및 분해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하네요.

놀라운 탈취력과 살균력을 자랑하는 곳이였어요.

살균력 시험성적서에 99.9%라는 놀라운 시험결과서 와 이산화염소 지속방출 특허장치 특허증까지!


" 두번째 제품 : 매일의 살림 "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비교 할만한 제품을 친구보고 추천 해달라고 얘기했다가 추천받아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외형적인 부분은 비슷비슷해서 크게 설명은 필요없을것같아요.

파란포인트 부분으로 인해 뭔가 더 깔끔한분위기를 선사하네요!

이 브랜드도 마찬가지로 제가 처음 접해본 브랜드라 검색해보니 생활용품 및 홈케어 제품을 다루더라구요.

사이트의 전체가 엄청 깔끔하니 제품구경하기가 좋았네요!

어떤 사이트들은 너무 혼잡해서 눈 돌기기 싫었는데 구경하기 참 좋았어요!

위의 다른 제품과 만찬가지로 스틱형태의 깔끔한 색상으로 이루어져있네요.

아무래도 화려한 색상보다는 이런 심플한 계열의 색상이 최고긴하죠!

조금이라도 눈에 튀는곳에 두어야되는 제품들은 무난한 색상이 최고!

2가지 제품 모두 같은 디자인에 구성되어있어 외관적인 부분은 크게 다른점이 없어 비교 할께 크게 없었어요.

비교하자면 이 브랜드의 로고가 더 이뻐보였다는점 (제기준에선)

그리고 위제품과 동일하게 이산화염소 지속방출 특허장치 특허증, 유해성분 시험 성적서/ 다양한 탈취시험도 진행한부분에서도 신뢰감이 가네요!


"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두제품 모두 사용법은 동일

1. 스틱 양 끝을 잡고 살짝 힘을 주어 구부려줍니다.

살짝의 빡빡함이 있긴해요.

특히 오른쪽 제품이 조금더 빡빡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크게 어려움으로 다가오진 않았어요!

 

2. 딱- 소리가 나면, 진한 노란색으로 변하게되는데, 바로 변화지는 않아요!

24시간정도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노란색으로 변하면은 활성화 되었다는 표시이니 안심하세요!

 

3. 압착고무판 이용해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면 끝!

직사광선은 피해주는게 좋다고하니 살짝 그늘진 곳에 부착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완전 간단하죠?

 

4. 그렇게 사용하다 스틱의 노란색이 하얗게 변하면 새로운 스틱으로 교체 해주면된답니다!

이렇게 스틱을 구부려주면 제품 안의 유리앰플이 깨지는소리가 나면서

아염소산나트륨 과 염화수소 가 만나 이산화염소 기체 생성을 하게 되어 세균, 바이러스 살균과 탈취를 해준다고 해요!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 사용 팁 "

1. 탈취제를 차안 곳곳 오픈된 곳에 설치하면 좋습니다.

2. 실내 온도가 높은 계절에는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고무흡착판을 사용하지 말고,차량의 문 하단 수납공간 또는 차량 아래부분에 넣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 딱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제품을 위아래로 흔든 후 부착해서 사용합니다.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 주의 할 점 "

1. 제품을 여러차례 반복하여 꺾으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2. 색상 변화는 24시간 후 부터 확인가능합니다.


" 사용 후기 "

1번 제품과 2번제품은 서로 다른 차종 에다가 사용을 해보았어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깔끔대장

압착고무판을 끼워 조립하면되어요.

조립이라고 할것도 없어요. 그냥끼우면 끝!

저는 압착고무를 중간에 안두고 사이즈쪽에 고정시켜 부착 시켜주었답니다!

현재 열흘동안 사용한 느낌으로는 정말 쾌적한 느낌이 드는것같아요.

이번에 비도오고 날씨가 그렇게 좋지못해 꿉꿉(?)한 냄새가 날것같았는데, 크게 안났던거 보면은 이친구때문에 그랬나싶고 그랬어요.

향을 잡아주기보다는 안좋은 냄새를 잡아주는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참 이제품 같은 경우는 자체 사이트 내에서 구매 사용 후 불만족 시 100%라는 환불이라는 엄청난 보장이 포함되어있네요?

가격은 12,900원!

매일의 살림

이제품같은 경우에도 동일하게 열흘동안 부착해두었어요.

하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될까요..위의 제품이랑 너무 비슷한 느낌이라 크게 다른점을 느끼지 못하겠어요!

일단 동일하게 차를 관리하기도 하고 동일한 조건의 생활환경과 장소에 있는 거라..

일단 비오고 난뒤의 환경 에서도 불쾌한 냄새가 그전과는 다르게 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수치측정하는 기계를 사볼까 생각이 드네요!

정말 저의 코가 느끼는게 사실일찌!

가격은 9,900원!


성분 🔬

 

깔끔 대장_ 강력한 자동차 탈취제 7g

아염소산나트륨 14% 미만 (용질)

염화수소 5%미만 (용제) 외

이산화 염소

(WHO, EU, 환경부 등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물질) 사용

MADE IN KOREA

매일의 살림_자동차 에어클리너 7g

아염소산나트륨 14% 미만 (용질)

염화수소 5% 미만 (용제)

증류수 (희석제)

이산화 염소

(WHO, EU, 환경부 등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물질) 사용

MADE IN KOREA


" 탈취제와 방향제 다른점 알아볼까요? "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방향제와 탈취제는 냄새 제거와 관련돼 있지만

사실 기능과 목적이 다를 뿐만아니라 화학적 성분에 있어서도 차이가 있어요.

쉽게 설명하면 방향제는 냄새를 냄새로 덮는 기능이며,

탈취제는 화학 성분을 통해 냄새를 제거한다고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방향제는 향을 내는 물질인 에센셜 오일과 화학합성향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방향제의 화학 향료는 끓는 점이 낮아 쉽게 휘발하게 되는데,

이때 나는 강한 향이 사람의 후각을 자극해 악취는 덮어버리게 되는 것이죠!

향수와 같이 공기중에서 휘발하며 냄새를 풍긴다고 보면 됩니다.

문제는 악취의 원인 물질이 제거된 상태가 아니라,

냄새를 더 강한 자극으로 덮어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흐른 뒤 악취가 재발할 수 있으며

화학 향료와의 혼합으로 더욱 불쾌한 냄새를 유발 시킬 수도 있어요!

또한 자극 적인 향료로 후각을 자극하는 부분에서 신체적으로 두통이나 구토 증상이 유발되는 등

문제점이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죠.

이러한 방향제와는 달리 탈취제는 과학적인 원리가 숨어있어요!

악취를 내는 화학성분을 분해하거나 흡착해서 중화시키는 형태로 냄새를 제거하게 되죠.

섬유 탈취제의 경우, 섬유에 베인 냄새분자를 화학물질이 감싸서 증발시키는 형태로 냄새를 제거!

또한 이산화염소의 강한 산화력을 이용해 냄새 나는 물질을 산화시켜 제거하는 방식도 있어요.

방향제는 냄새를 덮는 기능을! 탈취제는 화학성분을 통한 냄새 제거 이니 만큼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어떤 제품을 이용해야할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번 내.추.템 제품은 매일의 살림 입니다! "

 

별로 되지않아, 크게 나눠지진않네요^^;

두제품의 비슷한 부분이 많기도 했고

오로지 저의 코로만 파악을 했던부분이라

만족스럽게 리뷰가 진행되진 못했던것같아요.

측정기계를 사고싶은 충동이..

어쨋든, 저의 리뷰는 늘 그랬듯이

내추템은 진행해야죠?^^

비슷한 성분의 동일한 느낌이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제품으로 선택하게되겠죠?

 

개인사비로 구매해 리뷰작성하였으므로

구매하실분들은 신중하게 살펴보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길 바래봅니다!


🎁 리뷰 제품 이벤트 🎀

1.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 눌러주세요.

2. 이번 이벤트는 살짝 바꿔보았어요

인스타그램 에 문제가 올라갈 예정이예요!

(시간은 19일13시이후 업로드예정이에요!)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 댓글에

답을 맞춰주시면은 제일먼저 맞춰주신분께

깔끔대장1ea/매일의살림1ea

보내드릴께요^^

3. 리뷰상품 수령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과 디브로크 해시태그

남겨주실수 있으셔야 됩니다.

4. 본인수령 만 가능 /

타인에게 선물 발송 안됩니다.

5. 당첨확인

인스타그램 답글 동시에 디엠 보낼꺼에요.

(디엠 보낸시간 기준으로 3일이내 (72시간)

무응답 일시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위의 체크사항을 지켜주시지 않을 시 에는

다음 이벤트부터는 기회를 드리지않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