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썼다 리뷰/예뻐서 써봤다_팬시용품 리뷰

고급스러운 만남, 가죽 데스크매트/마우스패드 리뷰이벤트

by 디브로크 2020. 5. 4.

2020년이 된지가 얼마 안된것같은데 벌써 4월의 마지막주에요. 시간 참 빠르죠? 이번주만 지나가면 5월달에는 모두가 설레여하는 가정의 달이에요. 모두가 설레임으로 가득한 5월달이 다가오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인해 기분이 많이 저하된 분들이 많으실것같아요. 저또한, 설레임보다 걱정이 앞서네요...아무튼 모두들 조금더 으쌰으쌰 했으면하는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어요! 가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흥미로울법한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어요. 바로바로 데스크매트 와 마우스패드예전에는 몰랐는데 한살한살 나이가 먹어갈수록 가죽에 눈이 가는건 왜일까요..

(나이가 들어간다는 뜻일까요..)

이번제품 같은경우에는 저희 회사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데스크매트 와 마우스패드 1SET구성으로무려 3개나 들고와버렸지뭐에요 크킄 직원가의 찬스로 가져왔답니다! 점점 욕심나는 이벤트!

간략리뷰와 함께 저의 서이웃분들에게 데스크매트 와 마우스패드 1SET를 3분에게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할꺼에요! 많이들 참여하셔서 이번기회에 좋은 가죽제품 받으시길 바래보아요! 이벤트 조건은 따로 기재해놓을꺼에요^^


엄청난 크기의 데스크매트 박스 속에 앙증맞은 마우스패드 박스가 들어가있어요. 처음에 딱 받았을때 크기도 크기지만, 가죽의 무게가 있어, 무게감에 한번 더 놀라실것같아요. 박스 속 포장지로 한번더 감싸져있어 오염방지도 되어있어 깔끔해요!


데스크 매트
마우스 패드

데스크 매트 와 마우스패드 의 디테일 컷이에요.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 주름의 느낌을 제대로 파악하셨음 해서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국내에서 제작! 세미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하여 제작이 되었어요. 인조가죽과 전혀 다른 퀄리티에요!

마우스매트

데스크매트 와 마우스패드 두 제품은 모두다 뒷면이 고급스러움의 샤무드 재질로 되어있어서 논슬립기능! 한마디로 미끄러지지않고 탄탄히 그자리를 지켜준다는말이 될것같아요. 선목지지하는 부분에는 손목보호 쿠션이 들어있어 부드럽게 받쳐주기도해요.

샤무드란? 샤모어(산양의 일종)와 스웨이드의 합성어로 머리카락 500분의 1의 초극세사로 이루어진 부직포형 인공 피혁이에요.

여기서 중요한 팁★ 가죽 제품같은 경우에는 저도 처음에는 잘몰랐어요. 최대한 깔끔하고 흉이없어야 좋은건줄 알고있었는데.. 사실은 아니였어요! 가죽공방에 다니면서 알게된 사실은 가죽 특성상 결, 주름 또는 점이 있을수 있다는점을 알게되었어요. 아무래도 동물 피부이다보니 사람과 만찬가지로 결도 다르고 주름도 있고 특히나 점이 있다는점이 놀라웠어요. 가죽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충분히 알고 계시는 부분이지만, 저같이 가죽 입문자에게는 하나하나 모든게 다 놀라운 사실이였어요! 가죽의 특성상 스크래치는 제작 과정 중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인 점 참고하세요.


왼쪽:데스크 매트 / 오른쪽:마우스패드

왼쪽 데스크매트 경우에는 753g 겉포장지 제외하고, 측정한무게에요. 오른쪽 마우스패드는 133g 으로 측정 되었어요! 무게는 어느정도 동일할 수 있으나, 완벽하게 똑같지 않을수도 있는점 참고바래요!


데스크 매트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노트북과 마우스가 함께 사용이 가능할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위의 사진에 올려둔 노트븍은 맥북 15inch 이에요. 괜찮은 여유감이죠?

데스크 매트를 사용 하는 이유들은 다들 아시죠? 책상과 물건 사이의 소음방지 와 값비싼 노트북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서 사용도 하구요! 그 외로 책상의 끈적임의 불편함으로 인해서 사용하는경우, 마지막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 적인부분도 한 몫을 한다는점도 있어요. 개개인의 사용하는 이유들은 다양하지만, 결론적으로 데스크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부분인 제품인것같아요.

마우스패드도 만찬가지이구요. 마우스패드 같은 경우에는 마우스가 정확하고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분이라 사용하고 안하고 차이는 엄청나게 큰부분이죠.


​엣지코트 마감으로 꼼꼼하고 더욱 튼튼하게 라인과 내부를 신경썼어요. 심플하지만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것같아요. 기존색상은 사진보다 조금더 어두워요. 좀 밝게 찍혔어요! 이렇게 세트로 냅두니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가죽에 대해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인조가죽이 아니기에 어느정도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요. 우선 기본적인 방수적인 부분은 있더라도 가죽의 특성상 수분,기름에 약하므로 수분 기름 그리고 직사광선의 노출피해주시는게 좋아요. 혹여나 물을 흘리시더라도 살포시 마른수건으로 닦아주시고 통풍이 좋은 그늘진 곳건조를 해주시면 되어요! 혹 다른 상황으로 인해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죽 전용 크림으로 닦아주시면 더욱더 예쁘게 관리가 되실꺼에요!


한번씩 통크게 저의 서이웃분들에게 좋은걸 드리고 싶어요! 이번기회 이렇게 이벤트를 들고와보았는데 제품설명이 잘되었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받아가시는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으면은 좋겠네요!

이번 이벤트는 색다르게 진행해보려고해요. 우선 그동안의 이벤트들은 문제와 함께 선착순으로 진행을 하였는데 오늘은 삼행시로 이벤트를 진행할까해요. 많이들 참여해주세요!

1.디브로크

2.이벤트

3.몬테나

위 세가지중 원하시는 단어로 재미있는 삼행시를 지어주시는 세분(3명)에게 데스크매트+마우스패드 1SET (20만원 상당) 를 각각 보내드릴께요!

기간은 2020-04-29(수)~2020-05-06(수) 7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에요. 당첨의 기준은 저와 제동생이 정말 재밌다! 신박하다! 라고 생각하시는분에게 드릴꺼에요.

 

1. 네이버 블로그 이웃추가 또는 서로이웃 분들만 참여가능 

2. 블로그 활동을 원활하게 하시는분

3. 제품수령 후 블로그 후기 작성가능하신분

4. 본문 스크랩한 URL링크도 함께

5. 기간은 2주이내 작성 가능